본문 바로가기
일상

어서와! 내돈내산 가성비 중등산화 <네파 칸네토 고어텍스>

by 기쁨으로 물들다 2024. 10. 11.
반응형

 

 

며칠 전 양평 용문산에 갔다가 하산할 때 오랜 기간 동안 나와 함께했던 등산화가 드디어 망가졌다.
그래서 이번에 어떤 걸 살까? 고민을 하산하는 내내 엄청 했었지. (웃음)

집에 와서 폭풍검색을 한 바, 나에게 딱! 어울리는 스타일과 가격이 일치한 등산화 발견! 
꾸준하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네파> 칸네토 고어텍스이다.

미리 보고 간 색상은 샌드였지만 매장에서 블랙을 보고 한참 고민을 했다.
조금 더 고민을 해보고 오겠다고 매장을 나왔는데 블랙에 꽂혀서 다시 가서  사 온 신발이 되겠다.
(하하) 

색상은 블랙/샌드/그레이 3종류이다.
네파 시그니처 등산화이자 등산 필수템으로 사랑받는 ‘칸네토 고어텍스’에서 기능성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출시된 제품이다.

 

 

비싼 등산화가 부담스럽다면 네파 칸네토 고어텍스 등산화에 다 있다!
이 가격에 고어텍스, 비브람창, 오솔라이트 깔창이 있는 게 정말 가성비 갑 인 것 같다.
🔽 소재 설명 🔽

고어텍스 원단: 미세한 구멍이 있는 얇은 필름으로, 물 분자는 통과하지 못하지만 수증기(땀)는 배출할 수 있다. 비나 눈, 땀 등의 습기를 방지하면서도 발의 숨을 쉬게 해 준다. 비가 오거나 눈이 내리는 날씨에도 걱정 없이 등산할 수 있다.

비브람 밑창: 비브람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밑창 제조사로, 트랙션 러그 기술을 적용하여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으로 제공되어 다양한 지형에서 안정적인 걸음을 지원하며, 미끄럼 방지 성능이 뛰어나 기후와 환경에 관계없이 안전한 이동을 가능하게 한다.비브람 밑창을 사용한 등산화는 안정감과 그립력을 높여준다.

 
미드컷 디자인:미드컷 디자인은 발목을 감싸주어 부상을 예방하고, 보온성을 높여준다.
미드컷 디자인은 특히 산을 오르내릴 때 발목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발이 편안한 쿠셔닝: 이 제품은 발에 부담을 줄이기 위해 쿠셔닝을 강화해 발바닥과 발등에 적절한 쿠셔닝이 적용되어, 오래 걸어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오솔라이트 깔창:발냄새 억제효과, 쿠션력이 좋다.
 

나는 평상시에도 신고 다닐 만큼 너무 이쁘다.
물론 가볍고 접지가 좋아서 바이크 탈 때도 신고 있다. (허허)
내발이 220인데, 구매한 등산화 사이즈는 230으로 구매하였다.
이 제품은 사이즈가 작게 나왔기 때문에, 구매할 때는 한 사이즈 크게 주문하는 것이 좋다고 하더라.
하지만 난 신었을때 좀 큰감은 있지만
하산시에 불편함 없게 230을 택!
(230부터 나와서 선택권이 사실 없다)
발등이 높거나 발볼이 넓은 분들은 매장 가서 신어 보고 구매할 것.
얼른 신고 등산 가고 싶다요.